본문 바로가기
照片

지하철역과 가장 가까운 애플매장 윌리스-Willy's

by 시앙라이 2011. 2. 11.
지난 1월 28일 금요일 이대역 4번출구에 위치하고 있는 애플전문 매장 윌리스 이대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바로 어제 윌리스 이대점이 정식 오픈 되죠. 
윌리스 이대점은 총 3층, 100평 규모로 애플의 모든 제품과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애플 전문 매장입니다.
우선 지하철역 입구와 무척 가까워 접근하기 좋은 이점을 가지고 있는 매장이더군요.



평소 Apple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새로운 APR=애플 우수 공인 리셀러(Apple premium reseller)이 오픈하니 개인적으로도 기쁜 소식중 하나죠!
아래는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나의 맥북프로와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폰
아이폰3GS사용을 계기로하여 맥북프로 그리고 아이패드까지 점점 애플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Willy's 이대점은 모두 3층 구조로 되어 있는데 1층에는 맥과 아이패드 위주로 전시되어 있고 각종 스피커와 헤드셋, 에어포트 베이스 스테이션, 블루투스 키보드같은 주변기기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윌리스에서는 맥(Mac),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등 애플의 IT 기기뿐만 아니라 700여 가지의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애플 공인 서비스 센터를 매장 3층에 운영, 제품 구매는 물론 AS까지 애플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아이폰 A/S는 KT 지정 서비스 센터가 따로 운영되므로 A/S품목에서 제외됩니다.


그리고 3층에는 데모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여기가 3층 데모룸 교육장입니다. 이날은 블로거들 대상으로 사전 행사로 사용되었죠^^
홈페이지를 확인하니 데모룸에 대한 내용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시게 되면 각종 모임 및 세미나 교육 등 행사공간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illy's는 곧 종로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으며 신사점도 곧 오픈한다고 합니다. 
아아..신사점 완전 기대됩니다. 그리고 지방에도 추가 매장도 계속 오픈할 예정이라고 하니 수도권만 애플제품을 만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전지역에서 애플 판매 체인점이 생겨서 국내에서 애플 제품을 만나는것이 좀 더 쉬워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윌리스 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1.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2. 럭키드로우 이벤트
3. 포토부스 콘테스트
4.  eTakeOne
자세한 내용은 윌리스 홈페이지 [http://www.willys.kr]를 참조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