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기념품 - Catch 천연 비누보라카이 기념품 - Catch 천연 비누

Posted at 2012.02.01 08:24 | Posted in Review

보라카이에 가면 무슨 기념품을 사야할까하고 검색하면 나오는 그 집  Catch 천연 비누 가게. 

보라카이에서의 마지막 날, 찌든 듯한 날씨에 더위에 약한 시앙라이님은 에어컨이 나오는 스타벅스 2층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모셔놓고 지도상으로 거리가 좀 되어 보여서 혼자 비누가게를 찾아나섰다.
나간김에 보라카이에서 가장 맛있다는 망고 샤베트 가게도 사진 찍어야지 하면서 하고 봤더니 비누 가게는 그 옆집이었다는...
보라카이에서의 며칠 동안 그 앞을 많이도 다녔었는데 계속 모르고 지나쳤던 것이었다. 


Catch는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2 사이에 있고 보라카이에서 유일하리라 생각되는 스타벅스 옆옆 건물,
보라카이에서 가장 맛있는 망고 샤베트를 판다는 멕시칸 식당 Manana 옆 건물에 위치해 있다.
보라카이 최대 번화가 디몰(D Mall) 에서 화이트 비치까지 와서 오른편 방향으로 내려오면 스타벅스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스타벅스만 찾는 다면 Catch 찾는 건 식은 죽 먹기


Catch 는 천연 비누뿐만 아니라 음료, 잡화 등도 파는 잡화점의 모습을 띠고 있었다. 비누는 가게 오른편 선반에 성분별로 정리되어 있었다.


코코넛, 망고, 파파야, 랍스베리, 계피향 살구, 라벤더, 티트리, 녹차, 알로에 베라, 꿀 넣은 오트밀 등 모두 10 종류의 비누가 있었고,
각 비누가 어떤 효능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적혀 있었다. 가격은 하나에 50페소로 우리돈으로 약 1300정도 한다.
천연 비누를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니 당연히 기념품으로 구입 고고??


시앙라이와 타이메이는 개인적 취향을 반영하여 코코넛, 라벤더, 망고, 파파야 비누를 샀다. 코코넛은 열대 지방이니까 왠지 코코넛을 사야할거 같은 느낌에 사고, 라벤더는 원래 릴랙싱 할 수 있는 향이 좋아서 사고, 망고도 코코넛과 같은 맥락에서 사고, 파파야는 익히 미백과 각질 제거 효과가 있다는 걸 들어왔길래 당근 구입.

보라카이에선 진짜 살만한 기념품이 없다.  보라카이에 여행 가서 도대체 무슨 선물을 사야할까 고민이 되신다면 저렴한 가격에 천연 비누를 살 수 있는  Catch를 방문해 보길 권한다.

그리고  Catch와 스타벅스 가운데에 있는 Manana에서 보라카이에서 가장 맛있다는 망고 샤베트도 한 잔 해보세요.
후덥지근한 보라카이 날씨에 잠시나마 시원함과 상쾌함을 줄거니까요.
지금까지 마셔본 것 중에서 가장 맛있던 망고 샤베트는 홍콩에서 마셨던 許留山의 망고 샤베트였으나,
Manana의 망고 샤베트도 나름 진한 망고맛으로 2위에 올려줄 용의가 있는 아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보라카이~~~ 이번에 필리핀여행 갔다가~~ 보라카이 들어갈려했는데 ~~ㅠㅠ 그냥 마닐라에서 놀았는데 그래도 좋았음~~ㅋㅋㅋ
  2. 아...정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그곳이네요!! 보라카이!!!!
    부럽습니다 ㅎ
  3. 감사합니다 저한테 꼭 필요한 정보에요 작년에 보라카이갔을때 그렇게도 디몰을 뒤지고 다녔는데 캐치를 끝내 못찾고 왔거든요 올해 다시가서 스타벅스만 찾으면 문제 없겠어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