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의 놀이터는 해바라기 꽃밭꿀벌의 놀이터는 해바라기 꽃밭

Posted at 2009.07.23 10:34 | Posted in 日記

비구름이 저기 남부지방 밑으로 내려가있네요.
전 이번주에 비가 올거라고 주말에 비사진만 잔뜩 준비해놓고 있다가 나중에 발행할까 봅니다.

그래서 햇빛 쨍쨍한 사진을 골라봤습니다.
CPL 필터를 끼우고 찍으니 확실히 파란 하늘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해바라기 밭에서 가장 활짝 핀 꽃을 찾아서 크게 잡아봤더니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이쁘게 잘 나온것 같네요.










날씨가 덥긴 하지만, 지금이야 말로 사진찍기 가장 좋은 적기가 아닐까 생각해요
이번 주말도 열심히 돌아 다닐 생각 입니다.

혹시 좋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어디 갈꺼야??
    나도 쫌~~~ㅎㅎ
    잘 지내지? 해바라기 사진보니 맘이 활짝이네^^...
  2. 선명한 사진에 눈이 시원해지네요
    노란해바라기와 파란하늘이 너무 잘 어우러진듯해요^^

    벌써 한주가 지나가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3. 사진들이 완전.. 스캐너 복합기 같은거 광고할 때 나오는 사진 같아요 ~ ^^
    마지막 꺼는 저도 액자껴서 방에 걸어놓고 싶은 사진이에요~~ ^^
  4. 해바라기가 아주 멋지게 잘 담겨있네요.. 그런데 여기는 어느곳인가요? 맨 처음 사진을 보니 참 이쁜곳인듯
  5. 와 ...너무 아름답네요..
    에구 전 해바라기 본지가 언제인지 ㅜㅜ
  6. 우리나라 아니거 같아요..파란하늘과 노란 해바라기사진 너무 짱^이에요..
  7. 안녕하세요 :)
    와아~ 너무 예뻐요~
    어디인가요? 궁금궁금
  8. 파란 하늘과 노란 해바라기가 잘 조화를 이루네요
    참 아름답습니다 ^^
  9. 저도 데려가세요 ㅠㅠ 놀러 못가서 몸살난 1인
  10. 셔터박스
    너무 예쁘네요 ~~ 잘보구 갑니다..
  11. 와우 푸르른 하늘과 그리고 해바라기의 노란색의 조화가
    너무 멋집니다. !!
  12. bowha
    우와............................................대리님 *_*
    사진 진짜 멋있네요!!!!!!!!!!!!!
    완전 전문가의 포스가 !!!
    우와우와우와 감탄사 연발하고 갑니다 :)
  13. whatsup
    안녕하세요:) 구글 '꽃밭' 검색 중 사진을 발견했는 데
    수업 내 발표-비영리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합니다.
    저작권 표시를 하려고 하는 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그 이전에, 이 사진을 사용해도 되나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티스토리 툴바